PRO DIVING COURSES 목록

PRO DIVING COURSES 목록

PADI Divemaster Course & PADI Instructor Development Course (IDC)

내용

PADI Divemaster Course

스쿠버 다이버로서 더 높은 커리어를 원하십니까 ? PADI Divemaster 코스로 당신이 사랑하는 스쿠버 다이빙 레벨을 높이세요. PADI Instructor 와 함께 당신의 다이빙 지식과 경험, 그리고 스킬을 향상 시키십시오. PADI Divemaster 코스는 다이빙에 있어서 당신의 리더쉽과 스킬들을 풍부하게 해줄 것 입니다.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다이버들을 위해 당신의 수중 스킬을 완성시키고, 문제해결 능력을 증진 하십시오.

PADI Instructor Development Course (IDC)

무엇가 특별한 것을 찾고 계세요? 다른 사람들이 꿈만 꾸고 있는 것을 해 보고 싶으세요? 사람들의 인생을 변화시키고 싶으세요? 존재하는 것 조차 몰랐던 세계로 들어가고 싶으세요? 이 모든 것,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이 PADI 오픈워터 스쿠버 인스트럭터로서의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 오픈워터 스쿠버 인스트럭터 (OWSI) 프로그램은 PADI 강사 개발 코스 (IDC), PADI 강사 트레이닝의 핵심, 의 두 개의 다른 구성 요소들 중 하나입니다. 첫번째 부분은 보조 강사 코스로 오픈워터 스쿠버 인스트럭터 프로그램 이전에 실시됩니다

자격요건

만 18세 이상/ PADI Rescue Diver 자격 / 12개월 이내 EFR 자격

DiveMaster

40로그 이상 시작 가능 / 60로그 이상 취득 가능

IDC

60로그 이상 시작 가능 / 100로그 이상 취득 가능

교육비용

Enjoycebu Dive Pro Courses Advantages

Pro가 되시면 Enjoycebu Dive와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공유하고 협력할 수 있습니다.
당신의 프로페셔널 단계를 업그레이드하는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.